본문 바로가기

N

[아페르투라 2022] 리그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선수 10인

728x90
반응형

# 10 - 야이로 모레노 (클루브 레온)

: 이 선수는 파추카 시절 징계에도 불구하고 710만 달러 가치를 유지했다. 이제 그는 클루브 레온과 함께 돌아온다. 에페르손 소텔도, 에릭 산체스와 루이스 로모 같은 다른 선수들이 비슷한 가치를 지닌다는 점은 언급할 필요가 있다.

 

 

# 9 - 세사르 몬테스 (CF 몬테레이)

: 711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 훌륭한 수비력의 센터백. 그는 라야도스(몬테레이)와 함께하여 현재 멕시코 국가대표팀의 핵심 선수중 한 명으로 떠오르고 있다.

 

 

# 8 - 호세 후안 마시아스 (CD 과달라하라)

: 불행히도 이 스트라이커는 아페르투라 2022 참가가 불투명하지만 그의 가치는 711만 달러에 해당한다. 인대 파열로 출전이 불가하여 이 수치에는 분명 영향이 있을 수 있다.

 

 

# 7 - 니콜라스 로페스 (티그레스 UANL)

: 그 유명한 'Tooth'는 기대했던 일관성은 없었지만 830만 달러의 가치를 유지하고 있다. 누에보 레온의 공격진과 함께 자신의 자리를 공고히 하려 한다.

 

 

# 6 - 빅토르 구스만 (파추카)

: 좋은 선수로, 그의 비시즌 활동과 긍정적인 훈련세션 이후 이 'Pocho'는 830만 달러의 몸값에 도달했다.

 

 

# 5 - 알렉시스 베가 (CD 과달라하라)

: 로히블랑코스의 이 선수는 830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의 활약과 멕시코 국가대표팀에서의 플레이는 이 선수가 목록에 오르는데 영향을 미쳤다.

 

 

# 4 - 페르난도 고리아란 (산토스 라구나)

: 이 우루과이 선수는 이 포지션의 만능 플레이어이며, 가치는 890만 달러에 이른다. 의심할 여지 없이, 우루과이 대표팀 발탁은 결정적인 도움이 되었다.

 

 

# 3 - 막시밀리아노 메사 (CF 몬테레이)

: 현재 평가 1000만 달러에 이르는 아르헨티나의 스타로, 계속해서 가치를 높일 가능성, 라야도스에서 보여줄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 2 - 카를로스 로드리게스 (크루스 아술)

: 크루스 아술 '라 카미나'의 이 축구 선수는 1,110만 달러 상당의 가치가 있다. 이 플레이를 간직하기 위해 멕시코 대표팀에서도 고려될 가치가 충분하다.

 

 

# 1 - 플로리앙 토뱅 (티그레스 UANL)

: 티그레스에서 감독의 믿음을 받고 있다. 가치는 1,340만 달러. 비록 그가 리가 MX에 도착한 이후로 그 수치가 감소했지만, 여전히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축구선수이다.

 

 

 

https://www.futboltotal.com.mx/destacado-home/liga-mx-los-10-futbolistas-mas-valiosos-del-apertura-2022/2022/07

 

Liga MX: Los 10 futbolistas más valiosos del Apertura 2022

En la Liga MX te presentamos a los futbolistas más valiosos del Apertura 2022; elementos que se han destacado y su valor de mercado está en lo más alto.

www.futboltotal.com.mx

 

 

 

 

728x90
반응형